본문 바로가기

북남미뉴스

트위터 CEO, 머스크 인수 보류에 "성사되겠지만 모든 경우 대비"

반응형

 

(샌프란시스코=연합뉴스) 정성호 특파원 = 일론 머스크가 소셜미디어 트위터 인수를 보류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트위터 최고경영자(CEO)는 13일(현지시간) 인수가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파라그 아그라왈 트위터 CEO는 이날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여전히 인수가 성사될 것으로 본다면서도 모든 경우에 대비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고 경제매체 CNBC가 보도했다.

 

아그라왈 CEO는 "나는 그 거래가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하지만 우리는 모든 시나리오에 대비할 필요가 있으며 항상 트위터에 옳은 일을 해야 한다"는 트윗을 올렸다.

 

그는 이어 "나는 트위터를 이끌고 운영할 책임을 지고 있다. 그리고 우리의 임무는 매일 더 강력한 트위터를 만드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머스크는 이날 "트위터의 스팸 및 가짜 계정이 트위터 사용자의 5% 미만이라는 계산의 구체적인 근거를 기다리는 동안 인수 거래를 일시적으로 보류한다"는 트윗을 썼다.

 

 

[출처] 연합뉴스 원문기사 보기

 

 

2022.05.13 - [아시아뉴스] - '한국판 머스크'냐, '사기꾼 홈스'냐…테라 권도형은 누구

 

'한국판 머스크'냐, '사기꾼 홈스'냐…테라 권도형은 누구

한국산 코인 폭락 사태에 30살 가상화폐 거물 사면초가 신세 "문제 지적한 경제학자에 '가난하다' 조롱"…외신들, 과거 발언 비판 보도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정윤섭 특파원 = 한국산 가상화폐

gggultip.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